모란역 보쌈집 - 접시꽃 해물보쌈 먹고 왔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모란역 보쌈집 - 접시꽃 해물보쌈 먹고 왔어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요즘 음식점 가면 포스팅하려고 사진찍네요. 컨텐츠가 궁핍해지면 제가 직접 만들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컨텐츠를 가져다가 써야되서, 마음이 편하지 않아요.ㅜ 엥?



어제는 모란역 보쌈집에서 맛있는 해물보쌈을 먹었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쎈편이지만, 양은 푸짐해서 술안주로 딱 좋습니다.

밤 늦은 시간 12시쯤 되어서 음식점에 들어가서 그런지 이미 많이 취해 즐거운 분위기였습니다.

뒷테이블에서는 히든싱어를 보시면서 달리고 계셨어요.ㅋㅋ






보쌈집에 도착해서 빌지를 보며..가격이 얼마에 형성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에 보이는 사진 그대로 먹었슴돠~

1명이 더오기로 해서..3인분을 시켰지만..

가격은 크리티컬합니다.ㅜ





뒤에 손님이 계셔서...전경은 너무 대충찍었네요..ㅋㅋㅋ





너무 배고파서...손이 떨리고...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습니다..

다음에는..걍 보쌈에..해줄이 적당히 들어간 걸로 먹으려고 합니다..

문어랑 오징어만 먹다보니..치아 사이에 껴서..ㅜ빼는데 죽는 줄 알았어요..ㅜ





빨리 먹고 싶은 저의 손놀림...





와우 비쥬얼만 해도...장난이 아니죠..?ㅋㅋㅋ

먹음직 스럽습니다...


먹느라 정신없어서..먹는 모습은...생략하였습니다...

아주 맛깔나게 먹었슴돠...많아서 못먹는다고 하였지만...

다먹었어요 ㅜㅜ!!ㅋㅋㅋㅋㅋ






혹시 찾아가실 분들은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THE 백야
일상 2014. 11. 30. 21:38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