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데이트코스 - 하늘물고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건대 데이트코스 - 하늘물고기

건대 데이트 코스 - 하늘 물고기

약..3주전 쯤에 건대에서 데이트를 하려고 여자친구와 만나서..엔젤리너스에서 커피한잔을 홀짝이고! 괜찮은 데이트 코스가 없나 물색하던 도중에...물담배? 호리병에 액상을 넣어..물담배도 할 수 있고... 위스키도 마실 수 있다고 해서..한번..~찾아가보았습니다..분위기가 나쁘진 않았지만... 늦은시간이라서 그런지 한 테이블 밖에 없었습니다..저희는..복층에 위치한 2층으로..~~GOGO





내가 어디를 찍은 것인가...마치 저뒤에서...잭스패로우...조니뎁이 나올것 같은...캐리비안의 해적의 느낌으로..

아주 잘(?)찍었군요...음..다음사진도 기대해보세요...ㅋㅋ







저곳은...시냇물이 흐르는..??? 메인자리!! 하지만 아무도 없었습니다..

단체로 빌려서 이런곳에서 논다면 재밌을 듯 하네요..ㅎ





이것의 정체는..뭔지...아마도 전등같습니다...가로로 눕혀 놓으니...마치 바다안의 오징어처럼 보이네요...슈웅~~








저건...스펙타클한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할..타다만 양초와...고품격..식탁.(?)





저는...저 칵테일...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갑자기 자몽 뭐시기.ㅜ.ㅜㅜㅜ

목이 좀 텁텁한 느낌이 있어서..당시에는 담날 신경치료로 인해..무알콜로 섭취했다던 소문이..





이렇게 보니..혼자와서 궁상떨고 있는 것 처럼보이네요...

하지만 앞에 여자친구는 화장실에...간 상태이오니..오해를 마세용 ㅎㅎ

조용한 분위기에....물담배라는..신기한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건대 하늘 물고기에 가보셔용 ㅎ~


다음엔..알콜로 마셔줄테다..!!





THE 백야
일상 2014. 11. 29. 20:00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