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때 먹은 왕만두와 물만두, 일산 대화역 만두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녁 6시쯤 출출해서 일하던 도중에 밥을 먹으러 나왔는데

맨처음에는 김밥나라에서 김밥이나 먹자..라고 생각했지만..

나의 배가 김밤은 원하지 않았다...다른 걸 원했습니다..

나는 결국..! 김이 모락모락나는 만두집으로 들어가서...

떡국을 시키려고 했지만..만두집에는 역시 만두를 먹어줘야지..!!!!



약간..맛없는 듯 찍혀서..ㅋㅋㅋ

밤에먹는 만두는 역시..냠냠 맛있어요~

제가 먹은..왕만두를..먹음직스럽게 찍으려했으나..

손보다는..입이 먼저기에..대충찍고..ㅋㅋㅋ

바로 흡입을 했습니다..



5개에..4000원인 왕만두..

만두는 하나만 시키면..뭔가 허전함이 느껴집니다..

만두는..고기만두..김치만두..가끔..만두집에서 김치만두를 시키면...

청양고추 크리티컬이...하지만 여기는...맛있슴돠 냠냠..


일산 대화역쪽에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던 만두집이였으나..

지나치기만 하고 집적들어가서 먹은 적은 처음..

배고파서 그런지..맛있었음댜..

여기에..닭강정도 팔고 있는데...먹음직스럽습니다...

알콜러닝을 하고..여기에서..오뎅과...닭강정으로 속을 푸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그것도 안된다면...들어가서 떡만두라면을 먹는 것도 좋아요 ㅎㅎ

이럴수가..지도에는 나오질 않네요..ㅜㅜ

여기는.....대화역..국민은행 건물쪽에 있습니다..

맛있어요~~~

THE 백야
일상 2014. 11. 29. 19:27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