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란 무엇인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란?





여러가지 생각이 들지만, 복잡하게 말하지 않겠다.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광고 파트너 사이트다. 컴퓨터를 만질 수 있고, 키보드 타자가 어느정도 나온다면 누구나 하루에 월급 이상 혹은 상상하는 것 이상의 돈을 벌 수 있다. 나도 지금 내가 생각지도 못한 금액을 벌어들이고 있다. 물론 나의 수치가 낮았기 때문이지만, 현재 상태는 평균 이상을 벌어들이고 있다.




애드센스는 광고를 게재한 파트너(블로거 혹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에게 클릭당 비용을 주는 방식이다. 즉 CPC(Cost Per Click) 클릭당 돈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뉴스에서나 특정 사이트에 수 많은 광고를 보았을 것이다. 호기심에 자극적인 사진들로 인해 눌러본 적도 있을 것이다. 당신이 누른 순간 게재한 사람에게 돈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뉴스 매체에 광고가 많이 있는 이유도 그 이유다. 돈이 되기 때문이다. 광고가.











자, 이제 애드센스로 돈을 벌 준비가 되었는가?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돈을 더 벌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부를 더 쌓을 수 있을까?" 사실 방법은 많다. 그러나 제대로 하는 사람들은 극소수이다. 무엇이든 해보려고 하지 않고, 게으름뱅이처럼 말만하고 행동은 하지 않는 나태함 때문이다. 애드센스도 마찬가지이다.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이 지금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고, 대리, 사원쯤 된다면, 당신의 연봉의 3~4배 이상을 늘릴 수 있다. 솔깃 하겠지만, 돈을 벌기란 그리고 무언가를 이루기란 쉽지 않다.




그럼 애드센스 사전적 의미도 같이 알아보자.















애드센스<ADSENSE>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 프로그램으로, 웹사이트를 소유한 사람이 애드센스에 가입하면 구글에서 광고비를 지불하고 광고를 자동으로 그 사람의 웹사이트에 올려준다. 해당 웹사이트를 찾은 방문자가 그 광고를 클릭하면 구글이 광고주로부터 돈을 받아 그 일부를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나눠주는 방식이다.



애드센스는 어느 사이트의 내용의 흥미를 느낀 사용자는 같은 주제를 가진 광고도 동시에 보려 한다는 가정에 근거해 만든 것으로, 블로그 우녕자가 애드센스에 접속하면 구글은 그 사이트의 내용을 분석해 그에 알맞는 광고를 내보낸다. 이 원리를 콘텍스트 광고(Context advertisement)라고 한다. 스스로 적당한 환경을 찾아가 그 속에 등장하는 광고라는 뜻이다. 야후 콘텐츠 매치, 퀴코(Quigo)의 애드소나(Adsonar), 다음 애드클릭스(현재는 서비스가 종료되었음) 등도 대표적인 콘텍스트 광고다.



<출처 - 선샤인 논술사전>





오늘은 사전적인 의미만을 알아보고, 다음부터 더욱더 신세계로 떠나보자. 마지막으로 해외에서 한달에 15,000달러(한화로 약 1700만원) 번 수익을 인증한 것이다. 해외에서만 가능하지 않다. 국내에서도 가능하다. 이제 준비해보라. 당신의 통장을.










THE 백야
애드센스 2016. 6. 30. 00:15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